비나텍㈜·비나미래나눔재단, 사랑나눔 김장 김치와 쌀 3000kg 기부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재단소식보도자료

비나텍㈜·비나미래나눔재단, 사랑나눔 김장 김치와 쌀 3000kg 기부

운영자
2024-11-11 15:50:34 21

본문

“사랑의 김장김치 및 쌀 150포를 기부합니다. 추운 겨울 경제적 취약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비나텍과 비나미래재단은 언제나 지역주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향토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나텍㈜(대표 성도경)과 비나미래나눔재단(이사장 주영진)은 지난 9일 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윤방섭)에 김장 김치 150박스와 백미 150포 등 3000kg(1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전주시 팔복동에 본사를 둔 비나텍㈜은 ‘함께 사는 사회에 기여하자’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이 매월 급여 실수령액의 1%를 기부하고 있으며, 1년 24시간 봉사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비나텍㈜은 전주로 공장을 이전한 2011년부터 올해로 14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올해 10월 설립된 비나미래나눔재단(비나텍(주) 산하 재단법인)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번 사랑 나눔 행사를 위해 비나텍 완주 신공장에서는 이날 이른 아침부터 임직원들과 가족, 지역주민 등 180여 명이 함께 모여 엄청난 양의 김장을 버무리고 정성껏 포장했다.

주영진 비나미래나눔재단 이사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물가 인상으로 겨울나기가 걱정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오늘 담근 김장 김치와 쌀이 관심과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쌀쌀해진 날씨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봉사를 실천해 주신 비나텍㈜ 모든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